본문 바로가기
살아남는 외국어

몰입력 짱!! 만화로 배우는 생활영어 '까이유' / 한영대본 다운

by 유플라시보 2024. 7. 1.
반응형

 

저의 영어공부 방법은 무조건 

'입으로 내뱉는(??)' 방법 고수하고 있거든요.

 

외국어 공부 최고의 방법은

'입으로 말해본 시간만큼만 실력이 늘어난다' 입니다.(***********)

처음엔 문법책이나 시중에 파는 생활영어책을 읽는 정도로 공부해 보니 실력이 는다는 느낌이 없었는데 '로지영어'를 접하면서 계속 따라 말하고 우리말을 영어로 변환해서 말하는 연습을 하다 보니 말하는 속도라든지 발음도 바뀌는 걸 느끼게 되었어요.(로지영어는 나중에 제가 공부한 방법 공유할께요)

그러다가 가끔씩 영어공부겸 머리도 식힐겸 해서 보는 만화가 있는데 바로 '까이유'

까이유라는 어린 아이가 할아버지 할머니 엄마 아빠 여동생과 일상생활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에피소드식으로 엮어낸 만화인데.. 귀염귀염 까이유의 영어표현 그리고 가족들의 영어표현에 정말 몰입감있게 보게 되었어요.

그런데 영어로만 되어 있어서 가끔씩 해석이 안되는 부분이 있어서 대본이 없을까 검색하다가 어렵사리 찾게 되어서 공유합니다.

에피소드1~에피소드4까지 대본 다 있어요~~흠흠

저뿐만 아니라 '까이유' 만화로 공부하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으시더라구요.

사실 공부라기보다는 저는 재미로 보고 있어요..그래도 계속 틀어놓고 흘려듣기만 해도 어떤 내용이 따라 나올지 저절로 알게 되니 신기하더라구요~^^

 

50분짜리 '까이유' 만화 링크 걸어 두니 공부에 참고하세요

 

아래에 '까이유'영한 대본 첨부하니깐 다운받아서 공부하세요~~

caillou 영한대본 전체.pdf
8.51MB

반응형